kookmin20103324   7년 전

안녕하세요.

이번에 국민대학교에서 재학생 전체를 대상으로 교내 프로그래밍 경진대회를 엽니다.

대회의 목적이 전공자들만의 잔치라기 보다는, 프로그래밍 언어를 공부한 적 있는 학생이라면 누구나 어느정도 풀어볼 수 있어

국민대학교 소프트웨어 문화에 도움이 되고자 하는 목적의 대회입니다. 따라서 알고리즘을 시작한지 얼마 안되신 분부터

어느정도 알고리즘에 자신이 있는 분들까지 모두 풀어볼 수 있는 그런 문제들로 대회를 개최할 예정입니다.


이번 대회는 교내 공식 대회와 재학생 이외의 번외대회가 동시에 개최됩니다.

제가 이 글을 쓴 이유는, 혹시 번외참가를 희망하시는 분 중 학교에 직접 방문하셔서 실제 대회처럼 풀어보고 싶으신 분이 있다면

그런 분들을 위해 대회장에 자리를 배치하려고 합니다. 관심이 있으신 분은 아래 일정을 확인해 주시고, 하단 홈페이지 링크를 통해

참가신청을 해주시면 됩니다. 단, 번외팀은 팀명에 "번외" 라고 적어주셔야 합니다. 연락처와 메일 또한 아무거나 적으셔도 됩니다.

또한 번외참가는 아무런 제한이 없습니다. 중, 고등학생 ~ 졸업하신 분들 중 심심하시거나 참여해보고 싶으신 분들도 환영합니다.

역시 공식대회 룰과 동일하게 1팀당 최대 3명까지 가능합니다.


※참가 신청은, 오프라인으로 오고 싶은 분들만 해당됩니다. 온라인 참가는 신청 없이 가능합니다.


예비소집 : 2016년 10월 28일 금요일 17:00 ~ 23:59

본 대회 : 2016년 10월 29일 토요일 13:00 ~ 18:00 (Open Contest도 이와 동일합니다.)

자세한 사항 및 참가신청 홈페이지 : http://kmupc.kookmin.ac.kr


업데이트1 : 죄송합니다. 풍선은 달지 않습니다!

업데이트2 : 번외참가자분들께 다과는 제공됩니다! (삼성소프트웨어멤버십에서 다과와 음료를 후원해줍니다! 감사합니다!)


제한사항

※정말 죄송하지만 예산 상의 문제로 번외참가팀에게 중식제공은 되지 않습니다 ㅠㅠ

※번외참가팀은 대회 전용 아이디가 발급되지 않습니다.

※그럴 것 같진 않지만.. 만에 하나 번외팀이 너무 많다면 선착순..의 가능성이 있습니다.


첫 대회인만큼 미숙하지만 최선을 다해 준비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혹시라도 문의사항 있으시다면, 여기에 달아주시면 됩니다~

@cubelover 예비소집은 본대회, 번외대회 모두 온라인으로 진행됩니다.

번외참가자분들께도 중식이 제공됩니다!(업데이트 3)

댓글을 작성하려면 로그인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