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osaga   7년 전

일정이 바뀌었습니다! 혹시 12월 11일로 알고 계셨던 분들은 꼭 다시 확인해주세요!


안녕하세요.

경기과학고등학교 알고리즘 동아리 "나는코더다" 32기 부기장 구재현 (koosaga) 입니다.


졸업하기 전에 대회나 하나 열고 가려고 "나는코더다 2016 송년 대회"를 준비하고 있습니다. 대회는 오프라인으로 교내에서 따로 치를 예정이지만, BOJ 이용자 분들을 위해서 Open Contest 형식으로도 대회를 공개할 계획입니다.


세부 사항은 다음과 같습니다.

 * 일시 : 12월 18일 일요일 오후 1시 30분 ~ 오후 6시 00분 (본 대회는 12월 12일 월요일 오후 7시에 시작합니다.)

 * 장소 : acmicpc.net

 * 후원 : 스타트링크, 경기과학고등학교

 * 한글, 10문제, 개인 대회 (본 대회는 3인 이하의 팀 대회입니다.)

 * 1등 참가자에게 BHC 맛초킹치킨 기프티콘 / 아몬드빼빼로 16개 (택1) 을 보내드리겠습니다. (쇼킹핫치킨은 네네가 기프티콘을 팔지 않아 유감스럽게도 제공해 드릴 수 없습니다.)


문제는 제가 출제하지 않았고, 대부분이 기출 문제입니다. 하지만 옛날에 봤던 문제일 가능성은 거의 없을 거에요.. 부정 행위로 의심될 경우 "실제 부정 행위가 아닌 한이 있더라도" 제출 기록을 제거할 예정이니, 이 점 참고 바랍니다.

대회가 종료된 후 자정 전에 모범 코드와 풀이 슬라이드를 https://github.com/koosaga/iam... 에 올릴 계획입니다. 난이도는 최근 Open Contest보다는 약간 어려운 편이지만, 그래도 대전 리저널보다는 훨씬 쉽습니다.


너그럽게 대회를 지원해주신 스타트링크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또한 오리지널 문제 하나를 제공해 주신 모 분에게 감사드립니다. (이름은 대회 종료 후 공개하겠습니다)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ainta   7년 전

구사과님 팬이에요 사인해주세요

koosaga   7년 전

@ainta 꿀귀

veydpz   7년 전

헉멋져요

koosaga   7년 전

대회가 종료되었습니다. 참가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본대회 / 오픈 컨테스트 대회 관련 모든 (문제, 풀이, 점수판 등) 데이터는 https://github.com/koosaga/iam... 에 공개했습니다.

맛쵸킹 기프티콘은 10문제를 푼 ainta님에게 드리게 되었습니다. 월요일 / 화요일 중으로 상품 정산을 시작할 예정입니다. 최대한 빨리 마무리 짓겠습니다. 

댓글을 작성하려면 로그인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