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ankh0821   7년 전

지금 현재로써는 그냥 열혈시리즈나 뇌를 자극하는 시리즈 보면서

자바와 C언어 문법은 훑은 상태인데, 무턱대고 지금 분류별아니면 문제순번 순으로

코드를 작성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이게 코딩 실력을 향상시키는 가장 올바른 길인지를 모르겠습니다..

어떻게하면 코딩 실력을 향상 시킬수 있을지, 또한 어떻게하는게 가장 올바른 학습방향인지 좀 알려주세요..

무턱대고 독학으로 공부를 하고있는 상태인데.. 어떻게 해야되는지 잘 모르겠습니다.

네이버에 검색해보면 학원 홍보글만 보게 되더라구요..

어떻게 하는게 올바른 학습방향인지 정말 조언좀 부탁드리겠습니다...! 부탁드립니다.

sgchoi5   7년 전

3 시간 동안 답이 안 달리는 것을 보니 어려운 질문이긴 한가 보네요..

컴퓨터 공학 쪽 커리큘럼을 보시면 어느 순으로 배우는지 참고하실 수 있을 듯 한데, (알고리즘 공부는 여러 공부 중에 한가지 일 듯 합니다.)

전공이 어떻게 되시는지?

Android 나 iOS 쪽 App 개발 책 같은거 따라하시면서 만들어 본다든지 여러 가지 코딩 경험을 가지는 것도 좋을 듯 하고요. (재미가 있는..)

일단 코드를 많이 읽고 쳐 봐야 합니다..


요런 것도 한 번 보시면 참고하실만 한 것 같기도 하고요.

https://github.com/jwasham/google-interview-university
A complete daily plan for studying to become a Google software engineer.


조급해 하지 마시고, 즐기면서 이것 저것 많은 경험을 하시길.... 

hankh0821   7년 전

와..감사합니다 ㅠㅠ

저는 지금 과과 컴퓨터 공학과와 전자공학 두개를 합친 과에 다니고있는데..컴퓨터 공학(프로그래밍)쪽으로 진로를 잡고 싶어서

공부중입니다..ㅠㅠ 선배들께 이야기 듣기론 회사 입사 시험에서 코딩을 해야 한다고 하던데..

그런것들을 대비하기 위해서  어떤 식의 코드를 짜고 어떻게 나가봐야 할지 몰랐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을 작성하려면 로그인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