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71번 - 상어의 저녁식사
예전 열혈강호2 문제를 푼것과 동일하게 상어 저녁식사 코드에서 visit를 처리해주니 WA를 받았습니다.
가장 첫번째 코드는 상어 식사 WA 코드인데 왜 visit를 저렇게 처리해주면 안되나요?
저렇게 하면 나중에 이분 매칭에서 문제가 되나요??
그런데 열혈강호 2에서는 저렇게 visit를 처리하니 AC를 받았습니다.(2번째 코드는 댓글에 올려두겠습니다.)
그리고 열혈강호 2 문제를 VISIT를 초기화 하지 않고 visitCnt를 통해 처리를 해주니 시간이 3배가량 더 증가하였습니다.
계속해서 초기화 하는 것 보다 변수로 visit를 구분해주는게 더 시간이 오래 걸린다는 것이 이해가 되지 않네요..(3번째 코드는 그다음 댓글에 달아두겠습니다..)
고수님들. 도와주세요
상어에서는 WA / 열혈 2에서는 AC를 받은 visit방식입니다.
열혈2 AC코드입니다.
visit를 위에서는 초기화를 계속했지만 아래에서는 visitCnt로 시간을 단축하려했지만 되려 시간이 늘어나네요 이유가 궁금합니다.
자기 자신을 먹으면 안되기 때문입니다.
if (i == j) continue;
를 통해 자기 자신을 먹는다는 개념은 배제한 상태인데 그게 가능한 일인가요??
그렇네요 .... ㅈㅅ
ㅋㅋㅋ 해답을주세요 백준님. .ㅠ 수업도 또 열어주시면 좋겠어요 ㅠㅠ 처음가봤는데 너무 좋았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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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kw564 7년 전
예전 열혈강호2 문제를 푼것과 동일하게 상어 저녁식사 코드에서 visit를 처리해주니 WA를 받았습니다.
가장 첫번째 코드는 상어 식사 WA 코드인데 왜 visit를 저렇게 처리해주면 안되나요?
저렇게 하면 나중에 이분 매칭에서 문제가 되나요??
그런데 열혈강호 2에서는 저렇게 visit를 처리하니 AC를 받았습니다.(2번째 코드는 댓글에 올려두겠습니다.)
그리고 열혈강호 2 문제를 VISIT를 초기화 하지 않고 visitCnt를 통해 처리를 해주니 시간이 3배가량 더 증가하였습니다.
계속해서 초기화 하는 것 보다 변수로 visit를 구분해주는게 더 시간이 오래 걸린다는 것이 이해가 되지 않네요..(3번째 코드는 그다음 댓글에 달아두겠습니다..)
고수님들. 도와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