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dy9103   6년 전

맞게 작성한것 같은데 계속 런타임 오류가 나네요ㅠㅠㅠ

고수님들 도와주세요!!


그리고 ,, 또한가지 질문은

언어 C/C++/JAVA 중에 어떤걸로 알고리즘

푸는게 좋은지 알고싶습니다~!

주변에서 stl 때문에 C++로 풀라고 하는데

문법을 추가로 공부해야해서요ㅠㅠ

java는 속도가 느려서 하지말라고하고....

뭐가 좋을까요!

gallopsys   6년 전

아마 문제가 1463번: 1로 만들기인 거 같네요... 다음부턴 문제의 번호에 맞게 질문을 올려주시면 좀 더 빨리 확인할 수 있을 거 같습니다.


int 배열 d가 최대 N = 106을 수용하지 못해서 그런 거 같네요. 현재 설정된 배열의 범위는 0~1006이니까요.

gallopsys   6년 전

추가로 프로그래밍 언어는 자신이 쓰기 나름이라 생각합니다. 그러니, 어떤 언어를 배우더라도 잘 활용할 자신만 있다면 언어의 구분이 크게 의미가 없는 거죠..

결론부터 말하면 어떤 언어로 알고리즘 문제를 푸는 게 좋다? 그건 쓸데없는 고민 아니겠습니까?


C로 푸시는 분들은 C로 아주 잘 푸십니다. (STL 같은 라이브러리가 없어도 말이죠.) 마찬가지로 C++로 푸시는 분들은 나름대로 C++만의 테크닉을 이용해서 해결하시고, Java로 푸시는 분들은 Java의 강력한 라이브러리를 이용해 문제를 해결하곤 합니다.

말씀하신 내용에는 없지만 C#, Visual Basic .NET, Go, D, R, Python, Ruby 등등 다양한 언어로 알고리즘 문제 해결에 도전하는 분들도 많이 계시죠.

그러니 그냥 크게 신경쓰지 마시고 풀어보세요. 무엇보다 중요한 건 한 프로그래밍 언어를 마스터하겠다는 그 각오와 알고리즘 해결 방법 그 자체라고 생각합니다.

jh05013   6년 전

저도 파이썬3만으로 BOJ 아주 잘 쓰고 있습니다.

댓글을 작성하려면 로그인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