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kn0818   4년 전

제가 지금 c++로 게임을 만들고 있는데요..

A라는 클래스 안에서 3차원 구조체 배열을 만들어 놓고

B라는 클래스에서 접근자로 가져오고 싶은데 제가 내공이 부족해서

포인터를 어떻게 넣어야 된느지 아무리 공부해봐도 모르겠습니다..

저희 선생님께선 2차원 배열 동적할당을 공부해보면 알거라고 하시는데

공부해봐도 모르겠습니다 ㅠㅠ 어떻게 해야할까요??

캡처.PNG

yukariko   4년 전

_tile을 인자로 주고싶으신 거라면


tagIso (*p)[TILEX][TILEX] 또는

tagIso p[][TILEX][TILEX] 로 넘겨주시면 됩니다.

pTile 을 넘겨줄때랑 같다고 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레퍼런스를 이용하신다면

tagIso (&p)[TILEX][TILEX][TILEX] 로 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bkn0818   4년 전

인자 말고 타클래스에서 퍼블릭으로 참조하고 싶어서 접근자로 만드려고 하는데요 ㅠㅠ

그니까 저 던전씬이라는 클래스 내부의 프라이빗에 있는 구조체 변수를

다른 클래스에서 참조하려고 하는데 어떻게 하면 될지 모르겠습니다 ㅠㅠ

yukariko   4년 전

던전신에서 변수를 레퍼런스로 넘기는 함수를 만들면 될것같습니다.

bkn0818   4년 전

감사합니다 레퍼런스에 대해 공부를 더 해봐야겠어요 ㅎㅎㅎ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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