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ric00513   5년 전

제가 옛날에 데이터 추가한 글(4378번)이 있는데, 그리고 그때 데이터 제가 추가해서 재채점까지 했는데, 지금 몇 달째 제 프로필에 '데이터를 추가'라는 말이 없습니다. 데이터 추가한 기여를 표시해 주세요.(프로필에) 그리고 참고로 제가 데이터 추가한 건 한 문제 (4378번)밖에 없습니다.

eric00513   5년 전

아 맞다! 그리고 제 데이터로 재채점해서 @sbjwin 님 결과가 "맞았습니다!" 에서 "컴파일 에러"로 바뀌었는데, sbjwin님 프로필에 아직도 4378번이 맞은 걸로 표시될까요?

startlink   5년 전

  1. 가끔 깜빡해서 말해주시면 추가해드립니다.

2. sbjwin님이 나중에 다시 제출해서 맞았으니깐요

eric00513   5년 전

앗.죄송합니다.

@sbjwin님, 죄송합니다.ㅋㅋ

sbjwin   5년 전

괜찮습니다

좋은 의견 감사합니다

추가로 c언어 d언어는 비슷하면서 다릅니다

한번 공부해 보세요

eric00513   5년 전

그래요.. 한 번 도전해 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sbjwin   5년 전

d 언어 공부하실 때 참고 사항을 적어 드립니다.
우선 dlang.org 사이트에 접속하셔서
dmd 컴파일러 최신버전을 32bits/64bits 구분하셔서 다운로드 받으시고 설치하세요.
그리고 visiul studio community 2017를 설치하셔서 편집기로 사용하세요.
dlang.org 사이트에서 visual D를 설치하시면 visual studio에서 d언어 개발 환경이 마무리 됩니다.

다시 visual studio로 돌아오셔서 파일 - 새로 만들기 - 다른 언어 - D - Console Application 을 선택하시고 새 프로젝트를 만드시면 됩니다.

그리고 프로젝트가 만들어지면 새 d언어 파일을 만드시고 싶으면 프로젝트창에서 마우스 오른쪽 - 추가 - 새 항목 - Empty Module 을 선택하시고

새 파일 이름을 "test.d" 식으로 하셔서 저장하시고 사용하시면 됩니다.

추가로 기존에 프로젝트 창에 d언어 파일이 있으면 그 파일위에서 마우스 오른쪽 - 제거 - 제거를 누르셔야 합니다.

팝업 창에 제거와 삭제가 나오는데 삭제를 누르시면 프로젝트뿐만 아니라 파일 자체가 영구 삭제 됩니다.

파일을 프로젝트창에는 안 보이지만 파일유지를 하시고 싶으시면 "제거"로 해주세요.

참고가 되셨으면 합니다.

댓글을 작성하려면 로그인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