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간의 교집합이 아닌 합집합을 출력하는 문제입니다. 아예 디스크립션을 수정해야 할 것 같습니다.
오랜만에 휴일은 가진 연정이는 낡은 울타리를 칠하기로 결심했다. 연정이가 칠해야 할 부분은 울타리를 일차원의 수직선으로 생각했을 때 x = a부터 x = b까지의 구간이다.예를 들어 a = 3이고 b = 5라면 연정이가 칠하는 울타리의 수는 2개가 된다.
그런데 연정이는 이 구간을 헷갈려 x = c부터 x = d까지의 울타리를 칠하고,
나중에서야 자신의 실수를 깨닫고 x = a부터 x = b까지의 울타리를 칠했다.
이 때 새로 페인트를 칠해진 울타리의 수는 총 몇 개일까?
Green55 5년 전
구간의 교집합이 아닌 합집합을 출력하는 문제입니다. 아예 디스크립션을 수정해야 할 것 같습니다.
오랜만에 휴일은 가진 연정이는 낡은 울타리를 칠하기로 결심했다. 연정이가 칠해야 할 부분은 울타리를 일차원의 수직선으로 생각했을 때 x = a부터 x = b까지의 구간이다.예를 들어 a = 3이고 b = 5라면 연정이가 칠하는 울타리의 수는 2개가 된다. 그런데 연정이는 이 구간을 헷갈려 x = c부터 x = d까지의 울타리를 칠하고, 나중에서야 자신의 실수를 깨닫고 x = a부터 x = b까지의 울타리를 칠했다. 이 때 새로 페인트를 칠해진 울타리의 수는 총 몇 개일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