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laaudfo77   5년 전

어느 부분에서 틀린지 모르겠습니다. 예제에 나와있는 값들을 참조하거나 제가 직접 생각하여 테스트 할때에는 문제가 보이지가 않아서 문제를 찾아내기 쉽지가 않습니다. 혹시라도 틀린 부분이 보이시는 분들이 계신다면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djm03178   5년 전

이전 질문글을 지우지 마세요https://www.acmicpc.net/board/...

그리고 질문을 올릴 때 위에 읽으라고 나오는 공지사항에 있는 굵은 글씨로 된 문장을 읽어보시라고 말씀드렸습니다.

rlaaudfo77   5년 전

아까 글을 지운 이유는 제 질문 글에 오류가 있다는 말을 듣고 당장 글을 지우고 공지사항을 읽어봐야겠다고 생각해서 일어난 일입니다.
그리고 아까랑 비슷한 맥락에 글을 쓴 이유는 말씀하신 공지사항에 굵은 글씨가 어떤 건지 잘 모르겠습니다. 알려주신다면 빠르게 시정하도록 하겠습니다.

djm03178   5년 전

공지사항에 보면 "질문 검색을 먼저 해서 자신에게 필요한 답변이나 반례가 없는지 확인하고 질문을 남겨주세요." 라고 하고 있습니다. 질문 검색은 문제 페이지의 상단 탭에 있는 "질문 검색"을 말하는 것입니다.

이 문제에서 질문 검색을 누르면 https://www.acmicpc.net/board/... 로 갑니다. 여기에 눈에 띄는 글이 있지 않나요?

rlaaudfo77   5년 전

아 어떤걸 말씀하신지 찾았습니다. 성공적으로 오류도 잡아냈고요 감사합니다 

댓글을 작성하려면 로그인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