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에서 쓰는 컴퓨터는 이상이 없는데
다른 곳 컴퓨터에서 그동안 잘 되는 백준 접속이 안됩니다
크롬이 저절로 업데이트 된 뒤에 일어난 일인데 응답하는데 시간이 너무 오래걸린다 라는 문구와 함께 접속이 안됩니다.
그리고 상단에 보면 이사이트는 보안연결이 사용되어 있지 않는다 라는 문구도 떴던 걸로 기억합니다.
검색해보니 캐쉬를 삭제하면 될 거라는데 안되더군요..
캐쉬삭제 말고 다른 방법은 뭐가 있을까요
안녕하세요.
매우 늦게 확인했네요.
CloudFlare Universal SSL을 사용하지 않은 시점이 동일하네요.
CloudFlare에서 제공하는 SSL을 사용하지 않은거라 캐시를 삭제하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캐시를 삭제했는데도 안된다면
그 다음엔 뭘 해보는게 좋을까요..
https://serverfault.com/questi...
이 방법을 한 번 시도해보세요.
감사합니다
댓글을 작성하려면 로그인해야 합니다.
kimsy96 5년 전
집에서 쓰는 컴퓨터는 이상이 없는데
다른 곳 컴퓨터에서 그동안 잘 되는 백준 접속이 안됩니다
크롬이 저절로 업데이트 된 뒤에 일어난 일인데 응답하는데 시간이 너무 오래걸린다 라는 문구와 함께 접속이 안됩니다.
그리고 상단에 보면 이사이트는 보안연결이 사용되어 있지 않는다 라는 문구도 떴던 걸로 기억합니다.
검색해보니 캐쉬를 삭제하면 될 거라는데 안되더군요..
캐쉬삭제 말고 다른 방법은 뭐가 있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