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tlink   5년 전

이 문제는 여러 가지 요인에 의해 정답으로 처리되어야 하는 소스가 시간 초과를 받게 됩니다. 같은 소스라고 하더라도 수행 시간은 항상 같게 나올 수 없기 때문인 것이 가장 큰 이유입니다.

따라서, 문제의 유형을 함수 구현으로 바꾸려고 합니다. 이제 문제는 기존 제출을 어떻게해야 하는지에 대한 처리입니다.

다음 중 무엇이 좋을지 의견이 궁금합니다.

  1. 문제를 함수 구현 형태로 바꾸고, 기존 제출을 모두 삭제.
  2. 문제를 제출할 수 없는 상태로 만들고, 함수 구현 문제를 새로 만듦.

또 다른 의견이 있으면 댓글을 남겨주세요.

    jaehoo1   5년 전

    2번 : 제출할 수 없는 상태로 만들면 나중에 수정해주시나요

    계속 채점 준비중 상태의 문제로 있을거 같다면, 1번 유형이 나을 것 같기도 합니다만,

    차라리 제한시간을 오차범위 내에서 늘려 조정하는 것도 나쁘지 않을 것 같아요

    jwvg0425   5년 전

    저는 함수 구현 문제를 새로 만들되, 이 문제는 원래 의도한 정답 코드가 아닌게 통과되더라도 어느정도 오차범위까지 시간제한을 늘려주는 방향이 좋을 것 같습니다.

    djm03178   5년 전

    기존 제출을 삭제할 필요는 없어 보입니다. 채점이 의도대로 되든 안 되든 어쨌든 그 문제를 풀기 위해 모두들 열심히 작성한 코드입니다. 이 문제는 그대로 얼려두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가능한지는 모르겠지만 영원히 못 푼 문제에 남는 것이 싫을 분들을 위해 푼 문제 목록에만 안 나오게 하는 것은 불가능할까요?

    bupjae   5년 전

    이 문제를 제출할 수 없는 문제로 만들지 말고, 대신 "이 문제는 빠른 입출력 방법이 필요합니다 15552번 문제를 참조하세요" 라는 취지의 문구를 넣는게 적당하다고 생각합니다.

    입출력 문제로부터 자유로운 새로운 함수 구현 문제를 만드는 것은 찬성합니다.

    bupjae   5년 전

    [위 제안에 추가] 이 문제에서 읽어야 하는 정수의 개수는 15552번 문제에서 읽어야 하는 정수의 개수의 약 2.5배 이므로, 이 문제의 제한 시간 또한 15552번 문제의 2.5배 정도로 두는 것이 좋다고 생각합니다.

    댓글을 작성하려면 로그인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