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ke   5년 전

문제 설명은 제대로 되어있긴한데, 살짝 내용을 보충하면 이해하기 더 좋을것 같습니다!

If there is no possible path to the Totem, find the shortest path to the tile with the largest label (so that Mister No can make a heroic jump). 이 부분이 원문인데 살짝 살을 붙여봤습니다

마지막 줄의 마지막 타일로 이동할 수 없는 경우가 존재할 수 있다. 이 경우에는 번호가 가장 큰 타일로 이동하면 된다.
=> 마지막 줄의 마지막 타일로 이동할 수 없는 경우가 존재할 수 있다. 이 경우에는 지나온 모든 경로중 가장 큰 타일까지의 최단경로를 출력하면 된다 (이 지점에서 점프해서 과외 노트를 얻는다고 가정하자)

jh05013   5년 전

모든 경로를 지나오지는 않습니다. 지나는 경로는 하나뿐입니다.

"번호"라는 말이 빠져서 무엇이 큰 타일을 말하는 것인지 알 수 없습니다.

coke   5년 전

보충해주셔서 감사합니다 ㅎㅎ

저 같은 경우는 경로추적해두었던 배열을 뒤쪽 부터 보면서 가장 큰 타일에서부터 경로를 체크하는 식으로 구성해두었어서 '이 경우에는 지나온 모든 경로중 가장 큰 타일' 이라고 표현했는데, 댓글 써주신것 보니 적절치 않은 것 같아서 다시 수정해봤습니다

마지막 줄의 마지막 타일로 이동할 수 없는 경우가 존재할 수 있다. 이 경우에는 번호가 가장 큰 타일로 이동하면 된다.
=> 마지막 줄의 마지막 타일로 이동할 수 없는 경우가 존재할 수 있다. 이 경우에는 시작지점에서 도달할 수 있는 가장 큰 타일까지의 최단경로를 출력하면 된다 (이 지점에서 점프해서 과외 노트를 얻는다고 가정하자)

댓글을 작성하려면 로그인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