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yute   5년 전

leejseonal ddforces (ryuted for div.1)이 개최됩니다!

안녕하세요, ryute로 활동하고 있는 김준겸입니다.
2019년 1월 6일 19시부터 22시까지 3시간동안 leejseonal ddforces (ryuted for div.1)이 개최됩니다.
대회 문제는 총 6문제입니다. 문제는 ACM-ICPC style 3문제와 Subtask 3문제로 구성되어 있는데, 모든 ACM-ICPC style 문제는 100점, Subtask 문제는 150점의 점수가 주어져 있습니다. 적당히 쉬운 문제부터 꽤 난이도 있는 문제가 골고루 섞여 있습니다. 대부분의 문제가 어려운 알고리즘 없이도 해결할 수 있기 때문에, 코드포스 레이팅 기준 블루 이상이신 분들이면 충분히 재미있게 참여하실 수 있을 거라고 생각합니다.
출제는 @rdd6584 님과 @leejseo 님이 같이 해주셨고, @mixnuts 님과 @lawali 님이 감사하게도 검수를 도와주셨습니다. 또 대회를 열 수 있게 플랫폼을 제공해 주신 @startlink 님에게도 감사를 표합니다.

다양한 상품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순위나 퍼스트 솔브로 받는 상품 말고도 최대한 많은 특별상을 준비해 보려고 노력했습니다. 

대회 순위 산정 방식이나 상품에 관해서는 추후에 더 자세히 안내하겠습니다.

 https://www.acmicpc.net/contes...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1월 6일 내용 추가>

순위 산정 기준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점수 합계가 높은 순

2. 패널티가 적은 순 (마지막 제출의 패널티만 사용)

스코어보드는 대회 종료 1시간 전에 프리징됩니다.

상품은 순위상, 퍼솔상, 특별상으로 나뉘어집니다.

  1.  순위상: 1위부터 3위를 차지하신 분에게 치킨 기프티콘을 드립니다.
  2.  퍼솔상: 각 문제를 가장 먼저 푸신 분에게 베스킨라빈스 파인트 기프티콘을 드립니다.
  3.  특별상: 여러가지 특별상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문제별로 하나씩 있는 문제 특별상과 기타 특별상이 있으며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드립니다. 특별상의 개수와 시상 기준은 사전에 모두 결정되어 있습니다.

다시한번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rdd6584   5년 전

팬이에요! 최고의 문제 최고의 대회

댓글을 작성하려면 로그인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