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etil777   8년 전

저는 과거에 코포에 처음 가입한 후 gym에서 문제들을 풀다가 어느순간 갑자기 제출이 안되며 자동 로그아웃 현상이 발생했습니다. 그 이후로는 로그인을 하려고 하면 아래에 hello~~ 하면서 메세지가 뜨는데 로그인을 해야만 실행할 수 있는 모든 기능은 실행되지 않았습니다. 아이디를 검색해보니 상태에 "online now" 가 뜨는데도 시스템은 로그인이 안된 것으로 처리하더라구요. Gmail연동으로 간신히 로그인에 성공해도 페이지를 이동하면 바로 로그아웃 처리가 되거나 htttp status 403- 에러가 뜹니다. 브라우저를 바꿔도 안됐는데 다른 컴퓨터로 하니까 로그인이 되었습니다(동일한 아이디로). 그런데 유독 제가 사용하는 컴에서만 안되더라구요(아이디를 새로 파도). 제 주변 사람들에게 물어보니 저와 동일한 현상을 겪는 사람이 있었는데 역시 원인을 모르겠고 다만 저와 그사람의 유일한 공통점은 windows를 사용한다는 점 뿐이었습니다(맥북 사용자들 중에는 안된다는 사람을 못봤네요).

혹시 저와 같은 현상을 겪으신 분들이 있다면 어떻게 해결하셨는지 조언 좀 부탁드립니다 ㅠㅠ. 아니면 이 현상이 없으셨더라도 혹시 원인이 될만한 문제가 추측되시는 분들은 조언부탁드립니다..(컴터 바꾸라는 조언은 빼주세요 ㅠㅠ)

restart   8년 전

저도 예전에 그런 일을 겪었는데, 컴퓨터에 어떤 보안프로그램이나 방화벽이 있을 경우 문제가 되는 것 같더라구요.. 저같은 경우 군대에서 로그인이 안됐었습니다ㅡㅡㅋ

댓글을 작성하려면 로그인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