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ndlswo12   4년 전

뭐가 문제일까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구슬 하나가 이동하는 함수를 정하고,

처음 4방향에 대해 고려해줍니다.

각 방향에 대해 어떤 공을 먼저 움직여야하는지 판단합니다.

파란공이 들어가면 무조건 게임 종료이므로 que에 넣지 않습니다.

파란공이 들어가지 않았을 때 빨간공이 들어가면 게임 종료이므로 1을 리턴해줍니다.

그다음 2번째부터

움직였던 방향과 그 반대방향은 고려해주지 않아도 됩니다. 그래서 2개의 방향에 대해서 확인 후 큐에 넣어줍니다.

큐에서 꺼낸 원소의 cnt값이 10이면 넣지 않고 다음으로 원소를 꺼냅니다.

이런식으로 짰는데 뭐가 문제일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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