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ngbee611   4년 전

scanner로 했을때는 잘되고 또 다른 분들 답안 보니까 저랑 거의 똑같이 푼 것 같은데

저는 이렇게 코드 작성을 하면 

5 입력 받고 다시 시작되는듯한..??

그러니까 5를 받고 다음 스트링라인을 기다렸다가 결과를 계산하는게 아니라

5 받고 넘어가고 54321 받고 넘어가고 이런식입니다ㅠㅠ

어떻게 하면 될까요?

앞부분 임포트는 다 해뒀구요 main 함수 부분만 첨부합니다!!

djm03178   4년 전

질문을 올릴 때 가장 중요한 것은 코드를 한 글자도 다름없이 그대로 복붙해서 올리는 것입니다.

"앞부분 임포트는 다 해뒀구요 main 함수 부분만 첨부합니다!!" 라는 말을 쓰는 것보다 그냥 코드 전체를 Ctrl+A Ctrl+C Ctrl+V 하는 것이 몇 배는 쉽고 빠를 뿐 아니라, 답변자의 입장에서도 Ctrl+C Ctrl+V 해서 IDE에 가져가기만 하면 되기에 몇 배는 쉽고 빠릅니다.

이 코드를 답변자가 직접 돌려보기 위해서는 해야 할 일이 너무 많습니다. public class Main으로 감싸줘야 하고, import도 3개나 해야 합니다. 코드를 부분만 올리는 것은 서로에게 귀찮고 힘든 일이 될 뿐입니다.

게다가 이 코드는 내부적으로도 문제들이 있어서 아예 실행을 할 수가 없습니다. 우선 세 번째 줄의 Inter는 Integer가 되어야 하고, 7번째 줄의 length는 length() 가 되어야 합니다. 코드를 그대로 복붙하지도 않으셨다는 흔적입니다.

코드가 복붙되지 않았기 때문에 질문 자체에 신뢰성이 떨어집니다. 정말로 질문자분이 이 코드를 여기 저기만 고쳐서 돌린 그 코드대로 돌렸다는 보장이 안 되기 때문이죠. 실제로 돌려보신 코드는 지금과 얼마나 다른 부분들이 끼어있을지 답변자가 상상을 할 수가 없습니다.

댓글을 작성하려면 로그인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