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ravekper   4년 전

안녕하세요, 최근 종만북 정주행 방송을 진행하고 있는 정재헌(Gravekper)입니다. 10월 5일 토요일에 진행될 ICPC 서울 리저널 인터넷 예선의 문제 해설 방송을 진행하고자 합니다.

방송은 10월 5일 오후 5시부터 Gravekper 트위치 채널에서 진행됩니다.

제가(Gravekper) 진행을 맡고 김찬민(kcm)님, 홍은기(pichulia)님이 문제 해설을 함께합니다. 방송이 종료된 후에는 풀이 부분을 정리해 게시할 예정입니다.

또한 대회에 참가한 팀들 중 희망하는 팀이나 개인(팀원)이 있다면 해설방송 중에 인터뷰를 진행하고자 합니다.

  • 멋지게 푼 문제를 자랑하고 싶거나
  • 스코어보드가 프리즈된 사이에 일어난 일들에 대해 이야기하고 싶거나
  • 우리 팀이나 학교 자랑을 하고 싶거나
  • 아무튼 방송에 한번 나오고 싶거나

인터뷰는 디스코드 음성 채팅으로 진행됩니다. 인터뷰를 받고 싶은 팀이나 개인은 제 디스코드 서버에 접속해 제게(Gravekper#9999) 연락 주시길 바랍니다.

대회 규칙 준수를 위한 안내사항

대회 규칙에 위배되는 일이 없도록 시청자 여러분께 아래와 같이 안내 및 당부말씀드립니다.

0) 본 방송 및 진행자들은 ICPC, 대학생 프로그래밍 경시대회 또는 그 스폰서와 무관합니다.
1) 방송은 대회가 종료된 후에 시작됩니다. 대회가 종료되기 전에 방송에 문제 내용과 관련된 사항이 언급되는 일은 없을 것입니다. 만약 대회가 예정보다 늦게 종료되는 일이 생기면 그만큼 방송 시작도 지연될 예정입니다.
2) 문제에 대한 내용이 채팅창에서 언급되는 일을 막기 위해 대회가 끝나기 전까지 방송 채팅창이 비활성화될 예정입니다.
3) 대회에 참가중인 분들은 대회가 완전히 종료되기 전까지 방송에 입장하지 말아 주시길 바랍니다.

즐거운 중계방송이 될 수 있도록 위 내용을 숙지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프로그래밍 대회에 관심있는 분들의 많은 시청 및 참여 바랍니다.

10월 4일 오후 11시 수정사항: 최백준님이 개인 사정으로 참가하지 못하게 되었습니다. 김찬민님이 해설에 참가합니다.

bvba   4년 전

@yungoon 방송타자

pichulia   4년 전

와 방송탄다!

gravekper   4년 전

인터넷 예선 해설방송 영상입니다. G와 K 푸신 분 찾습니다. 함께 문제 해설해주신 김찬민님과 홍은기님께 감사드립니다. 대회에 참가하신 모든 분들 정말 수고 많으셨습니다.

www.youtube.com/watch?v=F7DPtr...

shiftpsh   4년 전

팬이에요!!

firestone   4년 전

감사합니다!

댓글을 작성하려면 로그인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