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jd86347   4년 전

게시판에 있는 반례들을 전부 수행하였고, 상어가 죽으면 vector에서 erase해주기 때문에 죽은지 산지 여부를 파악할 필요가 없습니다.

구현은 상어 구조체를 만들고 상어의 주어인 인풋갯수만큼 벡터에 넣었습니다. sort함수를 이용하여 매 단계에서 잡힐 확률이 제일 높은 상어를 v[0]에 배치시켰습니다. 해당 열에 상어가 없을수도 있기때문에 현재의 위치인 now와 v[0].y를 비교하여 같으면 잡았다고 처리하고 벡터에서 지워주었습니다. v의 인덱스를 기억하는 2차원테이블을 만들어서 이미 상어가 들어가있는지 없는지를 파악하고 만약 들어가있다면 size를 비교하여 벡터에서 지워주었습니다. 도와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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