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작년 구글 해시코드에는 icpc 팀원들과 같이 해서 나름 한국 2등, 전체 73등을 했는데 올해는 각자의 삶이 바빠 아쉽게도 같이 할 수 없게 되었습니다ㅜ

그래서 구글 해시코드에 같이 나갈 사람을 구합니다. 2인에서 4인까지 팀을 이룰 수 있으니 이미 2-3인이서 나갈 생각이 있으면 상의하에 저를 끼워주셔도 괜찮고, 소속된 팀이 없는데 같이 하고 싶으신 경우라도 괜찮습니다. 빡세게 준비를 하는 마인드로 임해도 상관없고 느긋하게 한 번 경험해보는 마인드로 임해도 상관없습니다.

그래도 가능하면

1. Competitive Programming, 특히 마라톤매치에 대한 이해가 어느 정도는 있을 것

2. 2/21일 새벽에 진행되는 온라인예선과 4/25일에 영국에서 진행되는 결선에 모두 참여할 수 있을 것(일정이 비어있어야 함은 물론이고 구글의 규정상 미성년자가 아니어야 합니다ㅠㅠ)

이 두 조건을 만족하시면 좋겠습니다. 결선에 진출할 가능성이 얼마나 있을지는 모르겠지만 만에하나라도 진출권을 땄음에도 불구하고 가지 못하면 좀 슬플 것 같아서ㅜ

여기에 댓글로 남겨주시거나 슬랙에서 DM주시면 바로 확인하겠습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didgogns   4년 전

줄서봅니다!

수정: 간단한 자기PR 추가합니다. 얼마전 화웨이 Honor cup에서 18등을 해서 참가상을 받았어요!

@didgogns

헐 안녕하세요 저 그거 조금 깨작깨작하다가 말아먹어서 접었는데 대단하십니다!! 혹시 실례가 안된다면 슬랙이나 https://open.kakao.com/o/sSDW8... 여기로 연락 주실 수 있으신가요?

gunwookim   4년 전

하... 미성년만 아니였으면

@gunwookim 한 3 4년만 존버합시다

@jeeheonkim0 감사합니다..!! 같이 화이팅합시다!!

댓글을 작성하려면 로그인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