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wang92   10달 전

첫 세팅에 외부공기=2, 치즈=1, 치즈내부공기=0, 치즈의 갯수를 카운팅 합니다.

탐색을 시작하는데

1) 치즈를 녹입니다. - 치즈가 녹는다면 외부공기(2)로 갱신 (단, backup배열을 통해 시간단위 구분)

2) 맵 전체를 탐색하며 내부공기를 찾고 만일 내부 공기가 외부공기와 접촉하고 있다면 외부공기로 갱신해줍니다.

3) 치즈개수==0 이면 return하고 종료해줍니다.


혹시 이에 대한 반례가 있다면 답변부탁드립니다.

daniel060811   6달 전

저랑 똑같이 생각해서 틀리셨군요...

0-->2로 갱신할 때 모양이

1 1 1 1

1 0 0 2

1 1 1 1

처럼 되어있으면 갱신되지 않습니다.

gwang92   5달 전

이제야 확인했네요 말씀하신 문제로 안풀렸었네요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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