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ind963   4년 전

테스트케이스는 다 맞게 나오는데요

시간초과가나는데, 왜 시간초과가 나는지 잘 모르겠습니다. 해결해주실 똑똑한 백준인 계신가요?!?!?

ios::sync_with_stdio(false);

cin.tie(NULL);

도 써봤는데 계속 똑같이 시간초과가 나네요 ㅠㅜ

heize   4년 전

58번째 줄 queue를 매개변수로 받을 때, 다음과 같이 참조자를 사용해서 받아주세요.

heize   4년 전

참조로 전달하지 않는다면, Unity 함수를 호출할 때 마다 복사가 발생하기 때문에 시간초과가 발생합니다.

soind963   4년 전

앗! 정말 감사합니다~!!! 덕분에 정답을 맞출수 있었어요!! ㅎㅎㅎ 복마니 받으세용~

댓글을 작성하려면 로그인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