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hysnzsy   3년 전

테스트케이스를 구해서 전체 정답을 맞아내긴 했습니다...

먼저 불을 queueF에 집어넣은 후, 각각에 대한 BFS를 돌려 바닥에 불이 생성되는 시간을 구해준 뒤에

queueM의 사람을 이용해서 각 바닥이 0이거나 현재 자신이 있는 위치의 시간+1이 해당 바닥의 불이 생성된 시간보다 작은 경우에 이동을 하도록 구현을 했습니다. 

초기화를 하는 것도 문제가 되나 싶어서 visited, visited2, line, line2로 쪼개보았는데요..

기본적인 queue와 BFS의 규칙은 맞게 사용한 듯 한데 어떤 점이 부족했는지 모르겠습니다.. 이틀째 보고 있는데 정말 슬프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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