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ekjoon   7년 전

안녕하세요. 질문이 있습니다.

  1. 게시판을 독립시키는건 어떨까요? http://try.discourse.org/ 를 사용하려고 하는데,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2. 위키를 부활시킬건데, 이것도 독립시키는건 어떨까요? acmicpc.net/wiki 가 아니고, boj.wiki 와 같은 형식으로 독립된 사이트로 운영하는 것이지요.
  3. 채점 방식을 바꾸는게 어떨까요? 지금은 중간에 틀리면 채점을 더 이상 진행하지 않고, 중간에 중단시켜버리는데, 전체를 채점해서 "틀렸습니다 (45/100)" 과 같이 몇 개의 데이터를 맞았는지 보여주는 것이 어떨까요?
  4. 틀린 데이터를 보는 기능을 만드는건 어떨까요? 이건 유료로 제공할 기능인데, 데이터 하나당 1,000원에 보여주는건 어떨까요? 1000원인 이유는 되도록 보지 않고 문제를 풀었으면 하는 마음이 크기 때문에, 일부러 가격을 크게 잡았습니다. 항상 강조하지만, BOJ는 돈 벌려고 운영하는 사이트가 아닙니다 ㅠ.ㅜ

h0ngjun7   7년 전

1. 익숙해지면 괜찮을 것 같아요.

2. 좋아요.

3. 좋아요.

4. 반대.

koosaga   7년 전

모두 좋아요. (특히 3번은 절대적으로 찬성합니다. 과금해서라도 쓸 의향이 있어요.)

다만 과금창은 채점 창하고 분리해서 제공해주셨으면 하네요. 틀릴 때마다 결제하세요! 뜨면 슬플거 같아요 ㅠㅠ

think9573   7년 전

1. 좋아요

2. 좋아요

3-4. 따로 시범서비스 기간을 가졌으면 해요.

baekjoon   7년 전

4번은 하지 않기로 결정했습니다

joonas   7년 전

1,2 - 찬성

3 - 모든 데이터를 채점한다는건 모든 케이스에서 시간초과인 소스들 때문에 큐가 밀리지 않을까요?

댓글을 작성하려면 로그인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