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ukariko   2년 전

두시간걸쳐서 찾아봐도 못찾겠더군요..

페북에 안떠서 친추요청했는데 받아주지않습니다

단서좀 주셨으면 합니다..

pichulia   2년 전

https://www.acmicpc.net/about

아래에 donate 버튼이 보이실겁니다

힌트는 여기까지(...?!!)

yukariko   2년 전

와 이런 뜬금없는 곳에 답이 있을줄이야..

다들 이렇게 맞추신건가요?

yukariko   2년 전

오늘 하루 스토커가 되어보았습니다..

baekjoon   2년 전

저 진짜 궁금한데 ㅋㅋㅋ 답이 어디에 있나요?

yukariko   2년 전

baekjoon

전 두곳에서 발견했는데 하나는 baekjoon이 아닌 다른 계정의 트위터에서..

다른 하나는 블로그 한켠에서 발견했습니다..

baekjoon   2년 전

하나는 블로그 방명록이군요 ㅋㅋㅋ 

baekjoon   2년 전

하나는 트위터 멘션 생일축하고 ㅋㅋㅋㅋㅋ

baekjoon   2년 전

둘 다 이미 알고 있긴 했던건데, 색다른거 없나요 

yukariko   2년 전

ㅋㅋ 네

설마 그런곳에 있을줄은 몰랐는데

맞추고보니 의도하고 작성한거 아닌가 싶기도 했네요 ㅋㅋ..

yukariko   2년 전

제가 링크드인 탑코더 dns 검사 알고스팟 등등 다 뒤져봤는데

이거 말고는 안보이네요.. 

baekjoon   2년 전

사실 저는 온라인 저지 이곳 저곳에 힌트를 몰래 넣어놓긴 했어요 ㅋㅋㅋ

https://www.acmicpc.net/board/view/405

yukariko   2년 전

헐;;;;; 맞추고보니 진짜 힌트네..

아....

yukariko   2년 전

백준님근데 폰에서는 소스 지우기가 안먹히던데 어캐 안되나여?

baekjoon   2년 전

아참 친추는 죄송합니다 ㅠㅜ

제가 한 번이라도 실제로 본 분이면 친추를 받는데 그게 아니라서요 ㅠㅠ 

baekjoon   2년 전

소스 지우기가 제출하는 창에서 백스페이스가 안 먹는 문제 말씀하시는 건가요? 

yukariko   2년 전

네,

이미 있었던 소스나 개행을 해버린 경우엔 소스가 안지워지더라구요

작성중이고 개행하지 않은 상태의 소스만 지워지고..

baekjoon   2년 전

네 그건 전 부터 알고있던 문제인데, 설마 폰이나 태블릿에서 코딩하는 분이 없을거 같아서 그냥 놔두긴 했어요 ..

언젠간 고칠 예정입니다~ 

yukariko   2년 전

답변 감사드려요 ㅎㅎ

baekjoon   2년 전

네~ 또 궁금한거 있으시면 글 남겨주세요 ㅋㅋ 

hist0613   2년 전

이 글을 보고서 생각해보니 저 2555번 문제, 지인이 아니었다면 정말 어려운 문제였군요ㅋㅋㅋㅋ

lll4592   2년 전

저는 싸이월드에 친구분이 남기신 생일 축하 뎃글 날짜를 보고 알았습니다

yukariko   2년 전

와 또다른 방법 발견이군요 ㅋㅋㅋ

baekjoon   2년 전

네? 제 싸이 아직 살아있어요? 

joonas   2년 전

Text 소스코드 길이 보면 5B 이므로 00/00 의 형태인 10월 1일~12월 31일임을 알 수 있습니다! (!)

댓글을 작성하려면 로그인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