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onejjun03   2년 전

1. 본 대회는 작년과 같이 2일간 열립니다. 8.7~8.8 내에만 질문, 제출, 수상, 기록을 할 수 있습니다.
   이를 제외한 일정 관련 사항은 절대 존재하지 않습니다.

2. 특별상은 존재하지만, 가장 긴 코드를 위한 특별상은 정말로 존재하지 않습니다. 특히 11400B이상의 코드는 저희는 절대로 취급하지 않습니다.

4. 지문에서 넥슨 관련 캐릭터를 보셨다면 즉시 키보드와 마우스에서 손을 떼십시오. 상품을 후원해준 넥슨을 위해 "넥슨 만세"를 삼창하고 하던 일을 진행해야 합니다.

5. 저희 대회에는 고장난 계산기만을 취급하고 있습니다. 만약 계산기에서 +를 발견하셨다면 즉시 멀리하고, 알려야 합니다. 계산기를 위장한 폭발물일 수 있습니다.

6. f번 문제에는 어둠의 마왕이 도사리고 있습니다. 어둠의 마왕의 이름을 불러서는 절대 안되기 때문에 F번 지문은 절대로 소리를 내서 읽으면 안됩니다. 만약 이름을 불렀다면 즉시 서울역 2/3 승강장으로 뛰어가십시오.

6. 이번 대회에 참가하여 1문제 이상을 해결하실시 아마도 솔브드 배지를 휙득할 수 있습니다. 배지의 디자인은 절대로 공개되지 않습니다. 만약 배지의 디자인을 알고 계신다면 주최자에게 즉시 slack DM을 보내야 합니다. 당신은 shiftpsh님이기 때문에 감사인사를 드리겠습니다.

7. 본 대회는 절대 8.7일에 입장 및 접근할 수 없습니다. 만약 8.7일에 입장을 하여 흔적을 남기셨다면 위치 조사를 받아야 합니다. 만약 현 위치가 대한민국일시, 마법 오남용으로 인해 마법관리부에 끌려갈 수 있습니다.

8. 2번과 3번 항목은 진심입니다... 특히 유의하여 지켜주시기 바랍니다.

9. 저희 대회의 모든 캐릭터들은 최선의 전략으로 게임을 플레이합니다. 만약 최선을 다하지 않은 캐릭터를 발견하면, 즉시 stonejjun 게임공장 캐릭터 관리부로 신고하십시오.

10. 본 대회의 문제수는 10문제이며 난이도는 semi-game cup보다 객관적으로 쉽습니다. 특히, 배지를 많이 드리기 위해 한 문제는 꽤나 쉽게 준비했으니, 쉬운 문제를 골라 푸시길 바랍니다.

11. 본 대회의 운영진은 stonejjun, jhwest2, blackking26... ... X

stonejjun03   2년 전

안녕하세요!! stonejjun03입니다.

2021년 8월 8일에 제 2회 Semi-Game Cup(준-게임컵) 이 열릴 예정입니다

문제는 제 1회 Semi-Game Cup보다 객관적으로 쉽습니다. 꽤나 쉬운 문제도 있고, 다양한 문제가 있으니 많이 참여해 주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 대회 일시 : 2021.8.8(일) 00시 ~ 2021.8.8(일) 24시

- 출제진 (검수진) : @stonejjun03 @jhwest2 @ahgus89 @blackking26

- 검수진 : @dilon0108 @TAMREF @aeren @azberjibiou @79brue @jhnah917 @jh05013 @gs18115

-문제 수 : 10문제

semi-game cup이기 때문에 문제들은 게임(이론) 관련 문제일 수도 아닐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등장인물들은 모두 최선의 게임 플레이를 해낼 것입니다.

-상품 : 1등 - 넥슨 1등 세트, 2등 - 넥슨 2등 세트, 3등 - 넥슨 3등 세트, 특별상 - 넥슨 특별상 세트, 스팀게임 (히든), 1솔 이상 - 아마도 뱃지

상품 관련에서 후원을 해주신 넥슨 관계자분께 NEXON과 관계자 분들께도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ks2515   2년 전

즐거운 대회 개최 감사드립니다.

그런데 대회 규정 중,

3. 본 대회에서 모든 코딩은 발만 사용하여 진행해야 합니다. 만약 손을 사용한 것이 적발될 경우, 실격처리됩니다.

이 규정은 너무 가혹한 게 아닌가 합니다.

2, 3번 규정은 진심이라 하시니 일단 그래도 되는데까지 한번 해보겠습니다...

댓글을 작성하려면 로그인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