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eejseo   2년 전

이 글은 outdated 되었습니다. 아래 링크를 확인해주세요.

https://www.acmicpc.net/board/...


안녕하세요. 이종서(leejseo)입니다.

올 한 해의 끝과 새로운 한 해의 시작을 기념하는 의미에서 Good Bye, BOJ 2021!과 Hello, BOJ 2022!를 주최하게 되었습니다.

특히나 이번 대회의 경우, 전국 대학생 프로그래밍 대회 동아리 연합(이하 전대프연)과 함께 대회를 주최하게 되었는데요, 전대프연과 여러 후원사의 도움 덕에 예년에 비해 달라진 점이 몇 가지 있습니다!

1. 온사이트 대회

  • COVID-19 관련 거리두기 정책이 허용하는 선에서 Hello, BOJ 2022! 대회를 온사이트로 진행하기 위해 최대한 노력해볼 예정입니다. Hello, BOJ 2022! 대회를 온사이트로 진행하게 된다면, 백신 접종을 완료한 Good Bye, BOJ 2021! 참가자 가운데 대회 성적이 높은 분들과 추첨을 통해 선발된 분들을 초청하여 진행할 예정입니다. 전대프연과 함께 주최하는 만큼, 추첨의 경우에는 대학생 참가자를 대상으로 합니다.

2. 더욱 커진 상품의 규모

  • Hello, BOJ 2022!의 경우 예년의 Good Bye BOJ 대회에 비해 입상자에게 주어지는 상품의 규모가 더욱 커질 예정입니다. (후원해주신 많은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3. 참가자들 간의 친목 및 교류 시간

  • 대회를 온사이트로 진행하게 될 경우, 거리두기 정책이 허가하는 한에서 참가자들 간의 친목 및 네트워킹 시간 또한 계획하고 있습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하고, 대회에 많은 관심 및 참가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P.S. 대회 일정은 각각 12월 31일과 1월 15일로 계획 중이나, 완전히 결정된 이후에 다시 공지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bally14   2년 전

ㅘㅘㅘ

yoosojeong1107   2년 전

참가 신청을 어떻게 하나요?

댓글을 작성하려면 로그인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