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ytkd33   2년 전

1. 배열의 크기를 10만으로 잡았을 때.

저는 char stick[100000] 이라는 배열을 선언하여 사용했는데, 어떻게 풀어도 1%도 못가고 틀렸습니다 가 떳습니다.


그러던 중 어떤 질문에 달린 배열의 크기를 늘리라는 답변을 보고 크기를 char stick[100050] 으로 늘려서 맞았습니다 가 떳습니다.


2.

(((())))(((())))((((())((((()))))))

출력 29

답 31

어떤 질문에 있는 답변입니다.


저는 아무리 해도 이 케이스의 답이 30이 나왔고, 코드가 틀리지 않았다고 생각해서 고치지 않았고,

배열의 크기만을 수정해서 맞았습니다 가 나왔습니다 .


통과하신 다른분들의 코드를 이용해서 테스트해봐도 답은 30이 나왔습니다.


그러니 다른 문제에 있는 위의 케이스를 가지고 테스트 한 뒤 수정하고 계신다면 30이 정답이 맞습니다.

kdh6429   2년 전

for문 안에서 인덱스 접근을 stick[a + 1] 까지 하고 있어서 그런것 같네요.

gytkd33   2년 전

댓글 써주신거 읽고 확인해보니 제 코드는 a+1 인덱스접근때문에 틀렸던게 맞는거 같습니다.

첫번쨰는 제 실수를 뭔가 알아냈다는듯이 적어서 좀 민망하네요 ㅎㅎ

댓글 써주신덕에 어떤부분이 틀렸는지 한번더 확인할 수 있었네요. 감사힙니다.

이 글은 혹시 저 같은 실수를 하고 방황하시는분들에게 도움이 될수도 있으니 수정이나 삭제하지않고 남겨두도록 하겠습니다.



애초에 c에서는 문자열 뒤에 NULL을 붙여서 문자열의 종료를 나타내기 때문에 char 배열에 100000개의 글자를 입력받을거면 배열 크기를 최소 100001 이상으로 둬야해요

rlapo   1년 전

(((())))(((())))((((())((((()))))))

이 입력은 그냥 잘못된 게 아닌가요?

여는 괄호와 닫는 괄호의 개수가 다릅니다

저는 28 뜨는데 AC 나왔네요 ...

댓글을 작성하려면 로그인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