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452번 - 그리드 게임
안녕하세요. 롱앤써가 안잡혀서 질문 드립니다.
코드디펙은 제가 잡아야 할 부분이고, 제 생각이 틀린건지 질문 드립니다.
1. flood fill로 각 덩어리 분리
2. 인접한 덩어리 edge 연결
3. 그래프의 지름계산 및 지름의 양쪽 끝 덩어리 위치 찾기(오직 1개씩만)
4. 한쪽 끝 덩어리에서 지름/2 의 위치에 있는 모든 덩어리를 기준으로, 각각 그 덩어리와 가장 거리가 먼 덩어리를 찾음
그 덩어리 중 min 값을 결과로 출력
문제가 있을까요?
큰 인풋을 돌려보면, 4번의 중간 위치 덩어리가 여럿 검색됩니다.
제가 지름을 잘못구하고 있나봅니다.
저기 36ms로 푸신분들이 그렇게 푸신분들 같네요
댓글을 작성하려면 로그인해야 합니다.
kalmiaa 7년 전
안녕하세요. 롱앤써가 안잡혀서 질문 드립니다.
코드디펙은 제가 잡아야 할 부분이고, 제 생각이 틀린건지 질문 드립니다.
1. flood fill로 각 덩어리 분리
2. 인접한 덩어리 edge 연결
3. 그래프의 지름계산 및 지름의 양쪽 끝 덩어리 위치 찾기(오직 1개씩만)
4. 한쪽 끝 덩어리에서 지름/2 의 위치에 있는 모든 덩어리를 기준으로, 각각 그 덩어리와 가장 거리가 먼 덩어리를 찾음
그 덩어리 중 min 값을 결과로 출력
문제가 있을까요?
큰 인풋을 돌려보면, 4번의 중간 위치 덩어리가 여럿 검색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