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_code   2년 전

문제

네버랜드의 보건부는 최근 사람들이 각 도시의 코로나19 위험 수준을 보다 잘 이해해 적절한 예방 및 조치를 취할 수 있도록 색상 그래프를 만들어 발표했습니다.

 이 그래프에서 각 도시는 그 도시의 코로나 바이러스 위험 수준을 나타내는 여러 지표를 기반으로 빨강, 노랑, 또는 하양으로 표시됩니다. 여러 모델을 시도해본 후, 보건부는 도시를 다음과 같은 기준으로 구분하기로 했습니다. 특정 도시에 대하여, 지난 2주 동안 하루 신규 확진 수의 평균이 최대 100만 명 당 50명이고 또 지난 2주 동안 하루 신규 입원 수의 평균이 최대 100만 명 당 10명이라면 그 도시는 하양으로 표시되어 저위험군임을 나타냅니다. 반면 지난 2주 동안 하루 신규 입원 수의 평균이 100만 명 당 30명보다 많다면, 그 도시는 고위험군으로 분류되어 빨강으로 표시됩니다. 나머지 도시는 모두 노랑으로 표시됩니다.

신규 확진과 입원에 관한 데이터는 누구나 접근 가능하지만, 보건부는 색상 그래프를 그렇게 자주 업데이트하지는 않습니다. 호기심이 많은 학생인 한나는 보건부가 그래프를 업데이트하기 전에 어느 시간이건 그녀가 사는 도시의 위험 수준을 알고 싶습니다. 그녀는 인터넷에서 평균 신규 확진 수와 입원 수를 구할 수 있지만, 그녀의 도시의 위험 수준을 보다 잘 표현하기 위해서는 이 데이터를 색상 그래프로 변환하는 당신의 도움이 필요합니다.

입력

입력은 두 줄입니다. 첫 줄에는 지난 2주 동안 100만 명이 사는 한나의 도시에서 나온 하루 신규 확진 수의 평균인 p (0 <= p <= 1000)가 주어집니다. 둘째 줄에는 지난 2주 동안 한나의 도시에서 100만 명 당 하루 신규 입원 수의 평균인 q (0 <= q <= 500)가 주어집니다. q <= p임을 명심합시다.

출력

색상 그래프에서 한나가 사는 도시의 색상을 출력합니다. 출력은 White, Yellow, 또는 Red 중 하나입니다.

cubic   1년 전

출력의 Yellow가 오타가 있습니다. 해당 번역본만 보고 푸는 경우 주의하시길 바랍니다.

댓글을 작성하려면 로그인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