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_code   2년 전

문제

이고르는 실력 있는 프로그래머지만 게으름뱅이입니다. TV 프로그램이나 영화를 보는 데 한 학기를 다 써버리고, 그는 대학에서 쫓겨나지 않기 위해서 통과해야만 하는 시험을 볼 시간이 왔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이고르의 첫 시험은 극한의 프로그래밍 시험입니다. 특정 시간 S에 문제가 주어지면, 이고르는 시간 F가 되기 전에 그 문제를 풀어야 합니다. 시험에는 최소 1초에서 최대 하루가 소요됩니다. 만약 이고르가 주어진 시간 안에 문제를 푼다면, 시험에 통과합니다. 만약 시험이 끝나고 1시간 뒤까지도 문제를 풀지 못한다면, 시험에 떨어집니다. 그 외의 경우에는 문제를 풀 뿐 아니라 테스트까지 진행해야 합니다.

이고르는 프로그램을 쓰는 데 몇 분이 걸리는지 압니다. 이제 그는 그가 시험에 통과할 수 있는지, 테스트까지 진행해야 하는지, 아니면 아예 시험에 통과할 수 없는지 알고 싶습니다.

입력

첫 줄에 테스트 케이스의 수를 나타내는 정수 n (1 <= 10 ^ 4)이 들어옵니다. 다음 줄에는 hh:mm:ss 형식으로 주어진 S와 F, 그리고 정수 k(1 <= k <= 200)가 주어집니다 - 이는 시험이 시작하고 끝나는 시간, 그리고 이고르가 프로그램을 작성하는 데 걸리는 시간을 분으로 나타낸 값입니다.

시험 시간이 올바르게 주어짐은 보장됩니다.

출력

각 테스트 케이스에 대해, 맞는 답을 각각의 줄에 출력합니다. 이고르가 시험에 통과한다면, Perfect를 출력합니다. 이고르가 테스트까지 진행해야 한다면, Test를 출력합니다. 이외에는 Fail을 출력합니다.

palilo   2년 전

덕분에 solved 스트릭 유지 잘 하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을 작성하려면 로그인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