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_code   2년 전

문제

양봉업자 빌은 친구들과 연례 양봉업자 대회에 가려 합니다. 항아리에 꿀을 넣어 쌌는데, 안타깝게도 몇몇 병에 들어있던 꿀이 상해버렸습니다. 빌의 나쁜 친구들은 상한 꿀의 양이 너무 많으면 그를 빼고 대회에 갈 것입니다.

만약 달콤한 꿀보다 상한 꿀이 많다면, 빌은 "벌"여질 것입니다. 허나 달콤한 꿀이 상한 꿀보다 많다면, 대회에 갈 수 있습니다. 달콤한 꿀과 상한 꿀 항아리의 개수가 같다면, 친구들은 고민할 것입니다. 마지막으로 빌의 친구들은 미신을 믿어, 빌이 딱 13개의 항아리만 가져온다면 다시는 그에게 말을 걸지도 않을 것입니다. 빌은 새 친구가 필요합니다.

입력

여러 테스트 케이스가 각자 한 줄에 주어집니다. 각 테스트 케이스는 각각 빌이 가지고 있는 달콤한 꿀과 상한 꿀 항아리 수를 의미하는 두 숫자 x와 y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0 <= x, y <= 1000) 마지막 줄에 0 두 개가 입력되면 입력은 종료됩니다.

출력

각 테스트 케이스에 대해, (큰따옴표 없이) 아래의 결과를 하나의 줄에 출력합니다.

- "Left beehind." (말장난을 의도한 철자에 유의합시다.)

- "Undecided."

- "To the convention."

- "Never speak again."

빌의 친구가 빌에게 다시는 말을 걸지 않는다면, 그것이 가장 중요하므로 그 테스트 케이스의 유일한 출력이 됩니다.

BothEarRim   1년 전

제목 번역 센스 👍🏼

항상 외국어 브론즈 문제들 푸는데 도움 많이 받고 있습니다. 번역 감사합니다! 🥰

댓글을 작성하려면 로그인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