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_code   2년 전

문제

너그러운 사령관이 매칭 왕국을 다스립니다. 사령관의 품성과 유명세는 이웃 왕국까지 퍼져 있습니다. 사령관의 가장 잘 알려진 장점 중 하나는 유머 능력으로, 왕국의 위대한 코미디 대회(GCC)를 통해 매년 선출되는 왕궁 공식 광대와 함께 갈고 닦습니다. 왕궁 공식 광대는 사령관을 넘어 온 왕국을 즐겁게 함으로써 정치 관련 회담이 흔히 유발하는 긴장감을 완화합니다.

어린 카를로스는 다음 번 왕궁 공식 광대가 되고 싶어하는 훌륭한 코미디언입니다. 카를로스는 자신의 (작은) 몸집을 주 소재로 한 다양한 종류의 새 농담과 말장난을 작성하는 데 몇 달을 보냈습니다. 왕궁 공식 광대를 선출하는 시간이 돌아왔고 N명의 참가자가 지원했습니다. 각 참가자는 관중 앞에서 5분 동안 공연을 하게 됩니다. 공연이 끝나고 매칭 왕국의 시민은 참가자 중 한 명에게 투표를 할 수 있고, 가장 많은 표를 받은 참가자가 왕국 공식 광대로 선출됩니다. 한 명 이상의 참가자가 동점을 기록했다면, 가장 처음 지원서를 낸 참가자가 선출됩니다. 이 사실을 안 어린 카를로스는 선거 위원회 앞에서 밤을 샌 후, 첫 번째로 지원을 하는 데 성공했습니다.

투표가 끝나고 결과 집계만이 남았습니다. 개표 기계는 지원한 순서대로 각 참가자가 받은 득표의 수를 표시하는 N개 정수로 이루어진 보고서를 작성합니다. 어린 카를로스가 선출되었는지 아닌지 판정합시다.

입력

첫 줄에 정수 N (2 <= N <= 10 ^ 4)이 입력됩니다. 다음 N개의 줄에 각각 한 줄씩 N개의 양의 정수가 입력되는데, 이는 각 참가자가 받은 득표의 수를 지원한 순서대로 나타낸 값입니다. 매칭 왕국의 인구가 100,000명이므로 총 투표 수는 100,000을 넘지 않습니다. 즉 Σvi <= 100,000입니다.

출력

어린 카를로스가 왕궁 공식 광대로 선출되었을 경우 'S'를, 아닐 경우 'N'을 출력합니다.

댓글을 작성하려면 로그인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