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ny9402   2년 전

preview



안녕하세요 백준 깃헙을 만든 tony9402 입니다.

해당 깃헙 레포는 코딩테스트를 준비하는 분들을 위해(사실 처음엔 저 혼자 공부하려고 만든...) 코딩테스트에서 자주 보였던 유형, 풀어보면 좋은 유형을 추천문제로 코딩테스트에 나올 수 있는 문제 중 추천문제로 뽑히지 않는 문제는 연습문제로 만들었습니다.


또한 코딩테스트를 준비하시는 분들을 위해 뽑힌 문제의 언어별 솔루션(C, C++, Java, Python)을 제공하려고 합니다. 하지만 대학원생 신분으로 꾸준히 솔루션을 만들고 올리는 것은 힘들어 BaaaaaaaaaaarkingDog님이 하신 것을 보고 "집단 지성 프로젝트"를 진행하였습니다.

집단 지성 프로젝트는 문제 솔루션을 Pull Request로 올려주시면 제가 직접 코드를 확인하고 코드리뷰를 진행한 후 Merge 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감사하게도 많은 분들이 많은 솔루션을 올려주고 계시지만 제가 바빠서 코드리뷰를 자주 못해 밀리고 있습니다 ㅠㅠ

따라서, 저와 같이 코드리뷰를 진행하실 분들을 모집합니다 :)

신청하는 방법은 이 링크를 통해 신청을 주시면 됩니다.

또한, 더 나은 Github 레포를 위해 Slack 채널을 개설하였습니다. 

해당 레포로 공부하실 분들에게 드리고 싶은 주의사항은 알고리즘 문제를 풀 때 알고리즘 분류를 알려주고 풀라고 하지 않습니다.

부족한 알고리즘 분류를 문제를 통해 더 공부하고 싶으신 분들, 회사 코딩테스트에서 자주 등장하는 알고리즘 분류를 공부하고 싶으신 분들께 추천드립니다.

알고리즘을 막 시작하신 분들은 시중에 다양한 강좌, 책, 공개된 자료 등을 통하여 공부하시고 그 이후에 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댓글을 작성하려면 로그인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