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_code   2년 전

문제

"도둑 잡아라! 도둑 잡아라!" 도둑이 은로고니아 해변을 걷는 무고한 여성의 지갑을 훔쳐 바닷가로 도망갑니다. 계획은 명백합니다: 도둑은 보트를 타고 도망가려 하고 있습니다!

이미 선박에 탄 도둑은 12해리 밖 국제 해역의 경계를 향해 수직으로 가 지역 지도부로부터 안전하게 도망치려 합니다. 배는 VF 노트 속도로 일정하게 움직입니다.

해안 경비대는 VG 노트 속도로 일정하게 움직이는 배를 타고 도둑의 배를 잡으려 합니다. D해리 거리를 두고 두 선박이 동시에 해안을 떠난다고 가정할 때, 해안 경비대가 도둑이 국제 해역에 도착하기 전에 도둑을 잡을 수 있습니까?

은로고니아의 해변은 일직선이고 바다는 잠잠해 배의 항로 역시 해변처럼 일직선이라고 가정합시다.

입력

여러 개의 테스트 케이스가 주어지며 EOF가 테스트 케이스의 끝을 알립니다. 각 테스트 케이스에는 각각 시작할 때 도둑과 해안 경비대 사이 거리, 도둑의 배의 속도, 해안 경비대의 배의 속도를 나타내는 세 정수 D (1 <= D <= 100), VF (1 <= VF <= 100), VG (1 <= VG <= 100)가 주어집니다.

출력

각 테스트 케이스에 대해 해안 경비대가 도둑이 국제 해역의 경계를 지나가기 전 도둑을 잡을 수 있다면 'S'를,  그렇지 않다면 'N'을 출력합니다.

댓글을 작성하려면 로그인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