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_code   2년 전

문제

노라 메인더는 학생에게 곱셈을 가르치기 위해 하는 놀이가 있습니다. 그녀가 일련의 숫자를 말하면 학생은 그 수가 첫 번째 수의 배수인 정수인지 판단해야 합니다. 만약 학생이 수가 배수임을 알아채고  "곱!"을 외치면 게임의 한 라운드가 마무리됩니다. 그러면 새로운 시작 숫자와 함께 새로운 라운드가 시작됩니다. 학생들은 매우 똑똑해 배수를 놓치는 일이 없고, 모두 한 목소리로 소리를 지릅니다 - 목소리를 "증폭"시킨 듯한 소리 말이죠.

예를 들어 노라가 "8, 3, 12, 6, 24"를 외치면 24가 첫 번째 숫자인 8의 배수이기 때문에 이 때 학생들은 "곱!"을 외칩니다. 두 번째 게임에서 노라가 "14, 12, 9, 70"을 외친다면 14의 배수인 70을 말할 때 학생들이 "곱!"을 외칠 것입니다.

여러 라운드 동안 노라가 외친 일련의 숫자가 주어질 때, 어떤 숫자에서 학생들이 "곱!"을 소리쳤을지 판단합시다.

입력

첫 줄에 일련의 숫자의 길이를 나타내는 정수 n, 2 <= n <= 1000,이 주어집니다. 다음 n개의 줄에 일련의 숫자가 한 줄에 하나씩 주어집니다. 모든 숫자는 100 이하의 양의 정수입니다. 일련의 숫자가 주어지는 도중 최소 한 번의 라운드가 마무리됨은 보장됩니다 (하지만 라운드 도중 입력이 마무리될 수도 있습니다). 

출력

온 교실이 "곱!"을 외칠 모든 숫자를 출력합니다. 각 숫자를 별개의 줄에 출력합니다.

댓글을 작성하려면 로그인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