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_code   1년 전

문제

유명한 프로그래밍 대회 주최자가 실력자를 위한 "거인들의 대결" 대회를 개최하려 합니다. 대회는 두 팀이 경쟁합니다. 대회는 여러 번의 경기로 이루어집니다.

각 경기는 한 팀의 승리 또는 무승부로 끝날 수 있습니다. 한 팀이 이길 경우 이긴 팀은 3점을, 진 팀은 0점을 획득합니다. 무승부의 경우, 각 팀은 1점을 가져갑니다. 모든 경기가 끝나고, 최종 점수 a:b가 계산됩니다: a와 b는 각각 첫 번째 팀과 두 번째 팀이 획득한 점수입니다.

예를 들어 첫 번째 경기를 첫 번째 팀이 이기고 두 번째 경기가 무승부로 끝나고 세 번째 경기도 첫 번째 팀이 이긴다면, 최종 점수는 7:1입니다.

최종 점수가 주어집니다. 주어진 점수가 가능한지, 그리고 그 점수가 나올 수 있는 최소 경기 수는 몇 번인지 구합시다. 첫 번째 팀이 이긴 경기의 수, 무승부로 끝난 경기의 수, 두 번째 팀이 이긴 경기의 수를 출력합니다.

입력

첫 줄에 첫 번째 팀이 획득한 점수를 나타내는 하나의 정수 a가 입력됩니다.

둘째 줄에 두 번째 팀이 획득한 점수를 나타내는 하나의 정수 b가 입력됩니다.

주어지는 값 a와 b는 음수가 아니며 10 ^ 9를 초과하지 않습니다. 

출력

최종 점수가 나올 수 없는 점수라면 -1을 출력합니다.

그 외 경우, 세 정수를 출력합니다: 각각 첫 번째 팀이 이긴 경기의 수, 무승부로 끝난 경기의 수, 두 번째 팀이 이긴 경기의 수입니다. 경기의 수가 최소가 되는 경우 중 아무 경우나 출력합니다.

댓글을 작성하려면 로그인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