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_code   1년 전

문제

스타플릿 본부는 탐사 원정 요청을 받으면, 정박 중인 함선 중 어떤 함선을 보낼지 결정해야 합니다. 본부는 현재 함선에 남아있는 기름의 양과 예상 도착 지점까지 함선이 가는 데 걸리는 시간을 시간을 고려해 원정이 가능한 함선을 아무거나 보내기로 결정했습니다. 선박 상태와 연식에 따라 각 선박의 최대 속도와 연비는 모두 다릅니다. 각 선박은 즉시 최대 속도에 도달할 수 있습니다.

입력

테스트 케이스의 수를 나타내는 하나의 정수 T (1 <= T <= 50)가 주어지며 입력이 시작됩니다. 각 테스트 케이스는 공백으로 구분된 두 정수 N과 D로 시작되는데, N(1 <= N <= 100)은 정박 중인 함선의 수이며 D(1 <= D <= 10 ^ 6)는 탐사지까지의 거리를 광년 단위로 나타낸 값입니다. 다음 N개의 줄에 공백으로 구분 된 세 정수 vi, fi, ci가 주어지며 vi (1 <= vi <= 1000)는 i번째 함선의 최대 속도를 시간 당 광년 단위로 나타낸 값, fi (1 <= fi <= 1000)는 i번째 함선에 남아 있는 연료의 양을 듀테륨 단위로 나타낸 값, ci (1 <= ci <= 1000)는 i번째 함선의 연비를 시간 당 듀테륨 단위로 나타낸 값입니다.

출력

각 테스트 케이스에 대해, 별개의 줄에 탐사지까지 도달할 수 있는 함선의 수를 나타내는 하나의 정수를 출력합니다. 정수 나눗셈 연산에 주의합시다!

댓글을 작성하려면 로그인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