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_code   1년 전

문제

자바스크립트는 현재 가장 중요한 컴퓨터 언어 중 하나입니다. 고급 언어이자 다중 패러다임 언어이죠. 함수형과 명령형 프로그래밍 방식을 모두 지원합니다. 하지만 ICPC World Finals는 자바스크립트를 문제 해결 언어로 제공하지 않습니다.

자바스크립트는 약한 타이핑 언어로 구분됩니다. 가끔 내부적으로 값의 자료형을 다른 자료형으로 바꿔버리죠. 예를 들어 마이너스 연산(-)은 문자열에는 아무 의미가 없습니다; 숫자 연산을 위해 만들어졌기 때문이죠. 만약 마이너스 연산이 두 문자열에 적용되었다면, 자바스크립트는 피연산자를 숫자로 전환해 마이너스 연산을 수행합니다. 자바스크립트에서 "2" + "2" - "2"가 20을 반환하는 이유입니다.  또한, 자바스크립트는 문자열이 숫자가 아닌 경우 문자열을 NaN (숫자가 아님)으로 바꿉니다. 마이너스 연산의 피연산자 중 하나라도 NaN이면, 연산의 결과는 NaN입니다. 예를 들어, "a" + "2"는 NaN입니다.

두 문자열 x와 y가 주어질 때, 자바스크립트에서 x - y의 연산 결과를 계산하는 프로그램을 작성합시다.

입력

비어있지 않은 두 문자열 x와 y가 공백으로 구분되어 한 줄에 주어집니다.

출력

한 줄에 마이너스 연산 (x - y)의 결과를 출력합니다. 값이 정수이면 소수점 없이 결과를 출력합니다. 결과가 숫자가 아니면, NaN을 출력합시다.

댓글을 작성하려면 로그인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