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_code   1년 전

문제

골프를 배우고 싶은 사람은 누구든 우선 (영국에서 유래된 모든 게임을 배울 때와 마찬가지로) 이상한 규칙 몇 개에 익숙해져야 합니다. 그 중 하나는 선수가 홀에 골프 공을 넣는 데까지 필요한 타수를 세는 방식입니다. 모든 홀에는 "파"가 있는데, 사실상 모든 점수는 파를 기준으로 표현됩니다. 예를 들어 "파", "버디" (파보다 1타 아래), "보기" (파보다 1타 위) 같은 용어와, 보다 드물게 일어나긴 하지만 "홀인원", "이글" (파보다 2타 아래), "더블 이글" (파보다 3타 아래), "더블 보기" (파보다 2타 위) 등이 있습니다. 더블 보기보다 안 좋은 점수를 기록할 수도 있고 그에 대한 용어도 다 있지만, 대부분 사람들이 그런 경우 대충 "더블 보기"라 적는다고 칩시다.

존은 골프 클럽에 막 가입해 아직 용어가 낯섭니다. 첫 골프 코스 경험 때, 존은 점수 기록 카드에 홀마다 그냥 자신이 친 타수를 적었습니다. 이제 이 숫자를 알맞은 용어로 바꿔야 합니다.

존의 캐디인 당신은 홀의 파가 되는 타수와 존이 적은 타수가 주어질 때, 점수의 올바른 명칭을 출력하는 프로그램을 작성하려 합니다. 다른 용어가 알맞을 경우에도 "홀인원"을 우선합시다.

입력

입력은 여러 개의 테스트 케이스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각 테스트 케이스에는 한 줄에 홀에서 파가 되는 타수를 나타낸 (3, 4, 5 중 하나인) p와 존이 친 타수를 나타내며 1 <= s < 20을 만족하는 s, 총 두 정수 p와 s가 주어집니다.

입력은 p = 0인 홀이 주어지며 종료되는데, 이 줄은 처리하지 않습니다.

출력

각 테스트 케이스에 대해, 홀의 번호를 한 줄에 출력합니다. ('Hole #1', 'Hole #2' 등등)

다음 줄에 점수의 올바른 명칭과 점을 출력하는데, 'Hole-in-one.', 'Double eagle.', 'Eagle.', 'Birdie.', 'Par.', 'Bogey.', 'Double Bogey.' 중 하나를 출력하면 됩니다.

댓글을 작성하려면 로그인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