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_code   1년 전

문제

존과 메리는 유치원 때부터 친구였습니다. 그때부터 그들은 유쾌한 루틴을 만들었습니다: 만날 때마다 동전 앞면 뒷면 맞히기를 해 이긴 사람이 그날 무엇을 하고 놀 것인지 정합니다. 메리는 항상 앞면, 존은 항상 뒷면을 선택합니다.

대학에 온 지금까지도 둘은 좋은 친구 관계로 남아 있습니다. 여전히 만날 때마다 동전 앞면 뒷면 맞히기 게임을 하며, 이긴 사람이 무슨 영화를 볼지, 어느 레스토랑을 갈지 등등을 정합니다.

어제 메리는 존에게 유치원 때부터 한 모든 게임의 결과를 기록해 두었다고 고백했습니다. 존은 아주 놀랐습니다! 하지만 컴퓨터 과학을 공부하는 존은 지금이 몇 년에 걸친 게임 결과 그들 각각이 이긴 횟수를 계산하는 프로그램을 작성해 메리에게 프로그래밍 실력을 보여줄 수 있는 좋은 기회라고 생각했습니다.

입력

입력은 여러 테스트 케이스로 주어집니다. 테스트 케이스의 첫 줄에 게임의 수를 나타내는 하나의 정수 N (1 <= N <= 10000)이 주어집니다. 다음 줄에는 N개의 정수 Ri가 공백으로 구분되어 결과 묶음을 보여줍니다. 만약 Ri = 0이면 메리가 i번째 게임을 이겼음을, Ri = 1이면 존이 i번째 게임을 이겼음을 나타냅니다. (1 <= i <= N) 입력의 마지막은 N = 0으로 주어집니다.

출력

입력의 각 테스트 케이스에 대해 X >= 0이고 Y >= 0인 "Mary won X times and John won Y times"를 한 줄에 출력합니다.

댓글을 작성하려면 로그인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