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_code   2년 전

문제

ICPC 기부 센터는 재해 피해를 입은 태국 국민을 위한 기부 묶음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센터는 여러 종류의 기부를 받습니다. 올해 센터는 기본 물품을 총 세 개의 세트로 이루어진 하나의 묶음으로 만들어 달라는 요청을 받았습니다. 첫 번째 세트인 세트 A에는 물과 음료수가 들어갑니다. 두 번째 세트인 세트 B에는 인스턴트 면, 통조림 음식, 쌀이 들어갑니다. 마지막 세트인 세트 C에는 구급 상자와 휴지가 들어갑니다. 매일 최대한 많은 양의 기부 묶음을 포장하고 나누려 합니다. 이때 묶음에 관한 제한이 있습니다: 하나의 묶음에는 동일한 양의 세트 A, 세트 B, 세트 C가 들어가야 하며 한 번 분배할 때 최소 30묶음을 분배해야 합니다. 하지만 센터는 매일 서로 다른 양의 세 개의 세트를 받습니다. 따라서 센터는 각 세 개의 세트가 쌓인 양이 모두 30개 이상이 될 때까지 기다려야 묶음을 포장할 수 있습니다.

입력

기부가 연속된 일의 수를 나타내는 하나의 정수 T(1 <= T <= 365)가 주어지며 입력이 시작됩니다. 다음 T개의 줄에 세 정수가 그 날 기부 현황을 나타냅니다: 수는 각각 세트 A, 세트 B, 세트 C의 개수를 나타냅니다.

출력

각 날에 대해, 그 날 분배할 수 있는 묶음의 최대 수를 출력합니다. 그 날 (묶음의 수가 30이 되지 않아) 묶음을 분배할 수 없을 경우, NO를 출력합니다. 

댓글을 작성하려면 로그인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