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_code   2년 전

문제

최근 몇 달 간 네버랜드의 경제 상황은 매우 좋지 않습니다. 네버랜드의 화폐 오쉬룹은 달러 대비 가치가 급락하고 있습니다. 네버랜드 국민은 화폐 가치가 얼마나 떨어질지 불안해 하며 거의 매일 달러 대비 환율을 확인하고 있습니다.

네버랜드에는 두 개의 TV 채널이 있습니다: 좋은 경제 뉴스에만 관심이 있는 국영 TV NTV와, (부정적인) 속보를 전하는 데 관심이 많은 해외 뉴스 BBTV입니다. 하루가 끝나고 달러화 가격이 이전 날보다 낮으면, 국영 TV는 n이 이전 날과 비교했을 때 달러화 가격의 차이를 나타내는 "Dollar dropped by n Oshloobs"라는 표제의 뉴스를 방영합니다. (놀랍게도, 네버랜드에서 달러화 가격은 절대 1오쉬룹만 떨어지지는 않습니다.) 달러화 가격이 역대 최고 수치를 기록할 때마다 (즉, 그 날까지 그 어떤 가격보다도 높을 경우) BBTV는 m이 그날 달러화 가격을 나타내는 "Dollar reached m Oshloobs, A record!"라는 표제의 뉴스를 방영합니다.

회사는 특정 기간 동안 두 채널에서 방영된 달러화 가격 관련 뉴스의 표제를 기록하기 위해 당신을 고용했습니다. 달러화 가격과 관련된 뉴스를 뽑아내기 위해 모든 TV 뉴스를 보기는 싫으므로, 당신은 믿을 만한 출처에서 달러화 가격을 확인한 후 표제를 지어내기로 했습니다.

입력

첫 줄에 세 양의 정수 n, p, h가 (하나의 공백을 두고) 주어지는데 (1 <= n, p, h <= 10,000), n은 당신이 표제를 기록하도록 고용 계약을 맺은 날의 수, p는 당신이 작업을 시작하기 전날 달러화 가격, h(>= p)는 당신이 작업을 시작하기 이전 역대 최고 달러화 가격을 나타냅니다. 다음 n개의 줄에 각각 10,000 이하의 정수가 하나 들어옵니다; i번째 줄에 들어온 수는 당신이 작업을 시작하고 i번째 날의 달러화 가격을 나타냅니다.

출력

 두 TV 채널에서 방영된 각 표제에 대해, 한 줄에 (NTV 또는 BBTV인) TV 채널의 이름과 그 채널에서 방영된 표제를 출력합니다. 표제가 방영된 순서대로 정렬하여 출력합니다. 출력 형식은 아래의 예제 출력 형식을 준수합니다. 

댓글을 작성하려면 로그인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