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_code   1년 전

문제

인터넷 컴퓨터 부품 회사(ICPC)는 컴퓨터 부품을 파는 온라인 상점입니다. 유선 케이블 쌍은 ICPC에서 파는 부품 중 가장 인기 있는 부품입니다. 하지만 서로 호환되지 않는 케이블을 넣는 오류 때문에 불만족한 고객이 자주 환불을 요청하는 부품이기도 합니다. 

유선 케이블은 1부터 5로 표현된 다섯 개의 연결 포인트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각 연결 포인트는 플러그 형태일 수도, 콘센트 형태일 수도 있습니다. 모든 연결 포인트 번호에 대해, 한 연결 포인트는 플러그 형태이고 다른 연결 포인트는 콘센트 형태라면 두 케이블은 호환된다고 합니다.  (달리 말해, 같은 번호가 붙은 모든 연결 포인트에 대해 두 케이블이 연결되었을 때 콘센트 형태와 플러그 형태가 만난다면 두 케이블은 호환된다고 말합니다.)

아래 그림은 서로 호환되는 두 케이블과 호환되지 않는 두 케이블의 예시를 나타냅니다.

(그림 참조)

ICPC는 고객에게 가는 두 케이블이 호환됨을 검증하는 이상적인 검사 시스템을 활용한 최신 자동 검사 기계(ACM)를 개발 중입니다. ACM의 복잡하고 비싼 하드웨어는 준비가 되었지만, 소프트웨어를 마무리하기 위해 당신의 도움이 필요합니다.

유선 케이블 쌍이 주어졌을 때, 두 케이블이 호환되는지 판정합시다.

입력

첫 줄에 케이블 쌍의 첫 번째 케이블의 연결 포인트를 나타내는 다섯 개의 정수 Xi(i = 1, 2, ..., 5에 대해 0 <= Xi <= 1입니다.)가 주어집니다. 둘째 줄에는 두 번째 케이블의 연결 포인트를 나타내는 다섯 개의 정수 Yi(i = 1, 2, ..., 5에 대해 0 <= Yi <= 1입니다.)가 주어집니다. 0은 콘센트 형태를, 1은 플러그 형태를 나타냅니다.

출력

케이블이 서로 호환되는지 아닌지 나타내는 문자를 한 줄에 출력합니다. 호환되면 대문자 "Y"를, 그렇지 않으면 대문자 "N"을 출력합니다.

댓글을 작성하려면 로그인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