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_code   1년 전

문제

안드레이는 스페이스 포커를 좋아합니다.

스페이스 포커는 카드 대신 세 색깔의 칩을 사용합니다. 카지노는 배당금 계산을 위해 두 숫자 A와 C를 정합니다. 플레이어는 특정 규칙에 따라 빨강, 초록, 파랑 세 색깔의 칩을 판에 올립니다. 플레이어가 받는 금액은 다음과 같은 공식으로 정해집니다: r, g, b가 각각 빨강, 초록, 파랑 칩의 개수를 나타낼 때 A x (r2 + g2 + b2) + C x min{r, g, b}.

베팅을 하는 규칙은 매우 복잡하지만, 현재 안드레이는 그와는 별개의 문제에 직면해 있습니다. 이미 판에는 r개의 빨강 칩, g개의 초록 칩, b개의 파랑 칩이 올려져 있습니다. 금액을 받기 전 그는 판에 아무 색깔이든 딱 하나의 칩을 더 올릴 수 있습니다. 받는 금액을 최대로 하기 위해 판에 어떤 색깔의 칩을 올려놓아야 할지 안드레이를 도와줍시다.

입력

입력은 분석해야 하는 여러 게임 상황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첫 줄에 게임 상황의 개수를 나타내는 하나의 정수 t(1 <= t <= 10000)가 주어집니다.

각 게임 상황은 두 줄로 주어집니다. 첫 줄에는 플레이어가 받는 금액을 계산하는 데 쓰이는 계수인 두 정수 A와 C(1 <= A, C <= 10)가 주어집니다. 둘째 줄에는 각각 빨강, 초록, 파랑 칩의 개수를 나타내는 세 정수 r, g, b(0 <= r, g, b <= 15)가 주어집니다. 

출력

t개의 줄을 출력합니다. k번째 줄에 빨강 칩을 추가하는 게 이상적일 경우 <<RED>>를, 초록 칩을 추가하는 게 이상적일 경우 <<GREEN>>을, 파랑 칩을 추가하는 게 이상적일 경우 <<BLUE>>를 출력합니다. 이상적인 경우의 수가 여러 개라면, 아무거나 출력해도 됩니다. 

댓글을 작성하려면 로그인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