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_code   1년 전

문제

몇몇 국가의 우체국에서는 우편 외에도 세 종류의 물품이 발송 가능합니다: 편지, 소포, 택배입니다. 발송 가능 물품의 서로 다른 방향의 세 변의 길이를 길이, 높이, 두께로 부르는데, 길이가 가장 큰 값이고 두께가 가장 작은 값입니다.

편지의 길이는 최소 125mm이지만 290mm를 초과할 수 없으며, 높이는 최소 90mm이지만 155mm를 초과할 수 없고, 두께는 최소 0.25mm이지만 7mm를 초과할 수 없습니다. (기본 단위인 밀리미터를 축약해 mm로 씁니다.)

소포의 세 변의 길이는 편지에서 해당하는 길이의 최소 길이 조건 이상이어야 하고, 셋 중 최소 하나는 편지에서 해당하는 길이의 최대 길이 조건을 초과해야 합니다. 또한 소포의 길이는 380mm를 초과할 수 없고, 높이는 300mm를 초과할 수 없고, 두께는 50mm를 초과할 수 없습니다.

택배의 세 변의 길이는 편지에서 해당하는 길이의 최소 길이 조건 이상이어야 하고, 셋 중 하나는 소포에서 해당하는 길이의 최대 길이 조건을 초과해야 합니다. 또한, 택배의 길이와 세로 둘레의 합은 2100mm를 초과할 수 없습니다. (세로 둘레는 택배의 주위를 길이와 수직 방향으로 감싸 잰 둘레의 길이입니다.)

입력

입력으로는 여러 예시의 데이터가 주어집니다. 각 예시에 대해, 입력으로 (mm로 나타낸) 물품의 서로 다른 방향의 세 변의 길이가 순서 상관 없이 주어집니다. 길이와 높이는 양의 정수입니다. 두께는 양의 정수이거나 양의 소수입니다. 세 개의 0이 주어지는 줄이 주어지면 입력이 종료됩니다.

출력 

각 예시에 대해, 당신의 프로그램은 물체가 편지인지, 소포인지, 택배인지, 아니면 발송 불가능한지 구분합니다. 판정 결과는 새로운 줄의 시작 부분에 소문자로 출력합니다.

iktk   8달 전

번역 항상 감사드립니다

combined가 뭔가 했네요

댓글을 작성하려면 로그인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