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yeon0514   1년 전

골드바흐의 추측이 계속 틀리는데 어떤 부분이 틀린건지 잘 모르겠어서 질문드립니다!!

c코드로 풀었고 출력 예시와 여러 시도를 하였는데 명확하게 어디서 틀린건지 모르겠습니다!!

힌트나 어느 부분이 잘못됐다는 걸 알려주시면 다시 해보겠습니다!!

pielo   1년 전

우선 앞으로 질문을 하실 때 어떤 부분이 틀렸는지를 명확하게 제시해주세요. (런타임 에러가 발생하는지, 결과가 잘못 나왔는지, 시간이 초과되었는지 등등)

1. 현재 시점 기준 6588번 문제에서는 100,000개 이하의 테스트 케이스가 입력으로 주어지며, 각 테스트에 대해 결과를 출력해야합니다. 질문자 님의 코드는 하나의 테스트 결과만을 입력받습니다. 0이 입력될 때까지 반복해서 입력을 받도록 코드를 수정하세요.

2. 24번째 줄부터 40번째 줄까지, 두 개의 for 문을 중첩하여 사용하였는데, 하나만 사용하는 것으로 시간 복잡도를 줄일 수 있습니다. (Hint: i가 prime인 경우, n - i가 prime인지를 확인합니다.)

3. 크기가 큰 배열은 지역변수에 선언할 경우 실행 환경에 따라서 메모리 초과로 인해 프로그램이 종료될 수 있습니다. 굳이 문제가 없다면 크기가 큰 배열은 main() 함수 밖에 전역 변수로 선언하여 사용하시길 추천드립니다.

4. 해당 코드를 수정해서 n = 10000까지 검사해봤는데, n = a + b 형태로 출력하는 것 자체는 문제가 없어보였습니다.

댓글을 작성하려면 로그인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