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_code   1년 전

문제

이제 1학년이 된 크리스는 매우 설렙니다. 크리스는 학교 첫 날을 열정적으로 준비하고 있는데, 수학 교과서에 가장 잘 어울리는 표지를 고르려 합니다. 엄마가 서로 다른 크기의 두 표지를 사왔는데, 크리스는 각각의 표지로 수학 교과서를 감쌀 수 있는지 없는지 알지 못합니다. 표지 두 개가 다 수학 교과서를 감쌀 수 있다고 할 때, 무엇이 더 나은지 역시 알지 못합니다.

아래의 조건을 기반으로 교과서와 가능한 두 표지의 크기가 주어질 때, 가장 알맞은 표지를 골라주는 프로그램을 작성해 크리스를 도와줍시다: 

- 표지 너비가 교과서의 너비 양 옆에 최소 5mm 간격이 있고, 표지 높이는 교과서 높이보다 작아서는 안 됩니다.

- 두 표지의 크기가 모두 알맞을 경우, 보다 너비가 작은 것을 선택합니다. 

교과서와 표지의 모양은 직사각형입니다. 직사각형의 너비는, 두 크기 중에 보다 작은 값을 말합니다.

입력

표준 입력 첫 줄에, 네 정수가 들어옵니다 - 이는 수학 교과서의 크기를 나타냅니다. 첫 두 개는 한 면의 길이의 cm 값과 mm 값이며, 나머지 두 개는 다른 면의 길이의 cm 값과 mm 값입니다. 다음 두 줄에, 네 개의 정수가 들어옵니다 - 이는 표지의 크기를 cm와 mm로 나타낸 값입니다. 두 표지는 서로 크기가 다릅니다.

출력

입력에 주어진 순서대로 1과 2 중 더 적절한 표지의 번호를 표준 출력 첫 줄에 나타냅니다. 적절한 표지가 없다면, 프로그램은 0을 출력합니다. 적절한 표지가 있다면, 표준 출력의 두 번째 줄에 그 너비와 높이를 사이에 공백을 두고 cm 단위로 출력합니다.

댓글을 작성하려면 로그인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