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_code   1년 전

문제

지혜로운 왕이 새 달력을 공표했습니다. "내일은 달력의 첫 날, 즉 1년 1월 1일이 될 것이다. 각 해는 1월부터 10월까지 10개의 달로 이루어지며, 장월(長月)로 시작할 것이다. 따라서 첫 달은 장월, 둘째 달은 단월(短月), 셋째 달은 장월, ..., 열째 달이자 마지막 달은 단월이 될 것이다. 장월은 20일로 이루어져 있고 단월은 19일로 이루어져 있다. 허나 3의 배수인 해, 3년, 6년, 9년 등은 10개의 장월로만 이루어지고 단월은 없다."

이 달력이 사용되고 오랜 시간이 흘렀습니다. 새천년(1000년 1월 1일)을 축하하기 위해, 복권에 뽑힌 숫자만큼 많은 날을 산 사람에게 선물을 주는 왕실 주관 복권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사람들이 각자의 생년월일부터 새천년까지 산 날의 수를 계산해주는 프로그램을 작성합시다.

입력

입력은 아래와 같은 형식으로 주어집니다.

(형식 참고)

첫 줄은 100 이하의 양의 정수 n으로 데이터의 수를 나타냅니다. 각 데이터는 한 줄로 구성되며 왕의 달력을 기준으로 각각 한 사람의 생년월일을 나타내는 Yi (< 1000), Mi (<= 10), Di (<= 20) 세 양의 정수가 주어집니다. 이 세 수는 공백으로 구분됩니다.

출력

각 데이터의 생년월일에 대해, 태어난 날부터 새천년이 시작하는 전날까지 일의 수를 한 줄에 출력합니다. 출력에 이 수 외에 그 어떤 문자도 포함해서는 안 됩니다.

댓글을 작성하려면 로그인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