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_code   1년 전

문제

3월의 광란이 다가오는 가운데, 이번 주 전통적인 라이벌 주립 U 대학교와 U 주립 대학교 간의 빅 매치가 있습니다. 주립 U 대학교의 코치는 최대 라이벌을 꺾기 위한 최고의 작전을 세우기 위해 밤낮을 노력했습니다. 수비에서는 가장 큰 선수가 상대 팀의 가장 큰 선수를 막고, 두 번째 큰 선수가 상대 팀의 두 번째 큰 선수를 막는 방식으로 작전을 준비했습니다. 하지만 두 팀 간의 신장 차이가 관건이므로, 코치는 선수 중 몇 명이 자신이 방어하는 선수보다 큰지 알고 싶어 합니다. 따라서 그는 기말 에세이를 쓰고 있는 당신에게 와 선수들을 위해 시간을 좀 희생해 이에 해당하는 값을 계산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작성해 달라고 부탁합니다.

입력

입력은 두 줄로 주어집니다. 첫 줄에 주립 U 대학교의 선수 다섯 명의 키를 나타내는 다섯 개의 양의 정수가 (특별한 순서 없이) 주어집니다. 둘째 줄에 U 주립 대학교의 선수 다섯 명에 해당하는 비슷한 정보가 (마찬가지로 특별한 순서 없이) 주어집니다. 

출력

주립 U 대학교의 가장 큰 선수가 U 주립 대학교의 가장 큰 선수를 방어하고, 주립 U 대학교에서 두 번째로 큰 선수가 U 주립 대학교의 두 번째로 큰 선수를 방어하는 식으로 경기가 진행된다고 가정할 때, 주립 U 대학교의 선수 중 몇 명이 자신이 방어하는 선수보다 큰지 그 수를 출력합니다.

댓글을 작성하려면 로그인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