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_code   1년 전

문제

초등학교 선생님인 존스 씨는 어린 학생들에게 철자를 가르칠 방법을 고안했습니다. 우선 문장에서 특정 글자를 없앤 후 밑줄로 대신합니다. 그러면 아이들은 그곳에 들어갈 올바른 글자를 적어야 합니다. 예를 들어 시작할 때 존스 씨가 문장에서 서로 다른 2개의 글자를 지웠다고 할 때 (a와 e라고 가정합시다.), 학생들은 각 밑줄이 'a'를 나타내는지 'e'를 나타내는지 판별해야 합니다. 

입력

여러 개의 테스트 케이스가 주어지며, # #만 주어지는 줄이 입력의 종료를 나타냅니다. 각 테스트 케이스는 한 줄에 공백으로 구분된 두 개의 소문자가 주어지며 시작되고, 다음 줄에 테스트 케이스를 이루는 텍스트의 줄의 수를 나타내는 하나의 정수 n(1 <= n <= 100)이 이어집니다. 다음 n개의 줄 각각에는 최대 255글자로 이루어진 텍스트가 주어집니다.

출력

각 테스트 케이스에 대해 케이스의 번호를 출력한 후, 입력에 주어진 텍스트 한 줄마다 한 줄을 출력합니다. 텍스트는 입력의 텍스트와 같지만 두 개의 글자가 나올 때마다 밑줄(_)로 대체된 상태여야 합니다. 지워야 하는 글자는 소문자로 제공되지만, 그 글자의 대문자가 있다면 역시 대체해야 합니다. 테스트 케이스 사이 공백 한 줄을 남깁니다.

댓글을 작성하려면 로그인해야 합니다.